자주 문의하는 질문들

GoCarRental는 직접 차 렌탈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 대신 우리는 시장에서 가장 적합한 딜을 찾아 비교 해 드립니다.
알고 싶은 사항이 아래에 없거나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하시면 support@gocarrental.com 로 이메일을 보내 주세요.


제가 원하는 차를 선택할 수 있나요?

GoCarRental을 통해 차를 예약 하실 때 특정한 차를 예약 하실 수는 없으나 차종은 예약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차를 가지러 가셨을 때 종종 해당 차종에 대한 차를 선택 하 실 수 있습니다. 만약 100% 특정 차를 원하신다면 예약이 완료된 직후 렌탈 회사에 직접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렌탈 회사는 기쁜 마음으로 귀하를 도와 드릴 것입니다. – 하지만 차를 픽업 할 지역에 해당 차의 사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예약시에 본 동일한 제작사 또는 모델의 차를 사용하실 수 없다면 대안으로 동급의 차량을 얻으 실 수 있습니다.


제가 국경을 넘을 수 있나요?


대부분의 경우 렌트하신 차들은 픽업한 국가의 외부에서도 운전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의 렌탈 조건에서 상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확정’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GoCarRental을 통해 예약 하시면 정보가 선택하신 렌탈 브랜드에 제공 됩니다. 확정이 되면 렌탈 바우처가 포함 된 메일을 수신하실 것 입니다 - 이 과정은 일반적으로 몇 시간 이내에 완료 됩니다. 차를 픽업할 때 이 바우처가 필요할 것입니다. 바우처를 수신하시지 못하신 경우에는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만약 제가 신용카드가 없는데도 예약을 할 수 있나요?


차를 예약하실 때 몇 개의 지불 방식을 사용하 실 수 있지만 현재는 차를 픽업 하실 때는 신용카드를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 만약 렌탈 사무실에서 신용카드를 제시하지 못하시면 차량 렌트 회사에서는 곧바로 인도 하지 않을 것이고 이에 대해서 GoCarRental는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

GoCarRental에서 받는 지불 방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예약시에는 몇개의 신용카드와 직불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불행히 저희는 American Express 를 받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차량 렌탈 사무실에서 American Express 신용카드를 제시하실 경우에 수용될 수 있습니다.


차량 렌탈 에이전트에서는 운전자의 이름과 동일한 신용카드를 요구합니다. 차량이 반납되기 전까지 신용카드에 의해서 결제되지 않는 보증금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특정 국가에서는 단체로 큰 차량 렌탈의 경우에 두 개의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차량을 픽업 하실 때 충분한 한도가 있는지 항상 신용카드를 체크하여 주세요. 승인금액은 일반적으로 보험료와 연료이지만 차량의 크기, 운전자의 연령, 렌탈 에이전트, 렌탈 기간과 차량의 철수등에 따라 변경 됩니다.

차량을 픽업 하실 때 신용카드를 제공 못 하시는 경우에는 환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반드시 신용카드를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비용은 얼마나 드나요?

렌탈 비용은 웹사이트에 명확히 표시될 것 입니다. 몇몇의 렌탈에 대해서는 차량 핍업시에 예수금과 잔금이 부과 될 것 입니다 - 다른 렌탈은 완전한 선불입니다.

운전자와 신용카드 소유자가 다른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이러한 경우에 신용카드를 소지하신 분이 운전을 하지 않으시더라도 주 운전자로 등록하시고 실제 운전하시는 분을 운전자에 추가 하셔야 합니다.
만약 신용카드를 소지하신 분이 유효한 운전 면허증이 없으신 경우이면 렌탈 조건에 부합되지 않는 것으로 차량 렌탈이 거부 될 것입니다.

어떻게 예약 정보를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나요?


예약정보를 변경하거나 취소하시고 싶으실 경우에는 내 예약관리 섹션에서 상세 정보의 입력만 하시면 됩니다.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시면 저희에게 연락 해 주세요.

사고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차량을 제공해 준 렌탈 브랜드에 연락해 주세요. 바우처 또는 렌탈 계약서에 연락처가 있습니다. 사고가 발생 한 즉시 렌탈 에이전트에 반드시 알려 주셔야 합니다.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다음의 절차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

- 목격자를 포함한 사고에 관계있는 모든 사람들의 상세 정보를 얻어야 합니다.


- 사고와 관계있는 모든 상세 정보를 차량 렌탈 에이전트에 제공해 주세요.


- 제3자가 조사 해야만 하거나 부상자가 발생한 경우 즉시 관계자에게 알려주세요.


- 적절한 예방 조치 없이 차량을 떠나지 말아 주세요.


- 차량 파손으로 인한 렌탈 시간이 단축된 사항에 대해서는 환불 되지 않을 것입니다.

차량을 렌트 할 수 있는 최소 연령은 몇 살 인가요?


GoCarRental에서는 운전면허 취득 후 최소 1년이 지나셨다면 연령 제한은 없습니다. 어린 운전자에게는 추가 요금이 있고 GoCarRental에서 예약시 표시된 전체 가격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것은 특정한 렌탈 조건입니다. 총 가격의 지불은 차량 인수시에 차량 렌탈 사무실에서 지불 되어야 합니다.

운전자를 더 추가할 수 있나요?


추가 운전자들은 차량 렌탈 체크인 사무실에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추가될 운전자는 픽업시에 제시되어야만 하고 렌탈 계약서에 서명하기 위하여 유효한 운전면허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운전자 추가로 인하여 발생되는 추가 요금은 렌탈 사무실에서 차량을 인수받기전에 모두 지불 되어야 합니다.

본인 부담금이 무엇인가요?

보험 정책은 파손으로 인한 제3자의 클레임에 대해 보험을 가입함으로서 변제에 대한 경감을 주는 것입니다. 공제 범위는 200 에서 1600€ 가 될 수 있으며 차량,옵션 및 렌탄 조건에 따라 변경 됩니다. 이 공제는 GoCarRental에 의해서 제공되는 Zero Gap 추가적인 보험 정책 또는 렌탈 에이전시에서 제공되는 보험에 의하여 소멸될 수 있지만 렌탈 에이전시에서 제공되는 보험은 Zero Gap 보다 좀 더 편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아 시트가 적합한 연령은 어떻게 되나요?

- 유아용 시트는 아기 부터 13 Kg 까지 적합 합니다.(아기부터 12개월까지를 권장 합니다)

- 토들러 시트는 9 Kg에서 18 Kg 까지 적합합니다.(9개월 부터 4세까지의 아이에게 권장 합니다).

차량 렌탈을 위해 필요한 면허는 무엇인가요?

운전자는 최소 1년이된 유효한 운전 면허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하고 중대한 교통 법규위반 사항이 없어야 합니다.

만약 운전면허증이 라틴 알파벳으로 표시된 것이 아니라면(예, 아랍어, 그리스어, 러시아어 또는 중국어) 렌탈회사에서는 국제 운전 면허증을 요구할 것입니다 (IDL 국제 운전 면허증).
국제운전면허증과 운전자의 원본 면허증이 같이 제시되어야 합니다.

픽업시에 렌탈 바우처가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차량을 픽업하실 때는 반드시 출력한 바우처를 제시해야 합니다. 만약 바우처를 가지고 있지 않으시면 추가 요금이 부과 될 수 있고 저희는 환불을 해 드릴 수 없습니다.
전화 또는 태블릿에 바우처를 가지고 계시다는 것에 의존하지 마시고 반드시 바우처를 출력해 가셔서 안전하게 보관해주세요.